<호텔위탁경영> 주식회사 그린홀딩스

2018. 11. 25. 16:16호텔

728x90

(주)그린홀딩스는 기존의 위탁운영사 시스템 파괴
프랜차이즈식 장점인 낮은수수료와 직영식 장점인 로컬설정에 적합한 관리운영 접목
수십년간의 현장경험 실무진으로 구성, 빠른 성장과 투명한 경영, 상생을 기업비젼 제시



주식회사 그린홀딩스 < Fee Structure > 
Base Fee • 총 매출의 약 2~3% 수준   
Incentive Fee • 영업이익의 5~10% 
--------- 없음
• Reservation Fee - 객실예약당 숙박금액의 일정부분을 할당 - 전체 예약가능 객실에 대한 일정 금액 할당 (인터넷 예약, Call Center 예약)  ---------- 없음
• Marketing Fee - 전체 매출액대비 약 2~3% 수준  - 광고, 홍보 비용 등을 포함하나 Special Occasion에는 별도 청구함 (전시회 참가, 국내외 판촉지사 운영, 해외 road show등) -------- 없음

주식회사 그린홀딩스 < 의무 >
인사관리  
• 모든 직원의 채용, 교육, 승진 및 관리의 의무는 운영자에 있음 

• 이사급 이상의 직원을 채용할 경우에는 소유주 합의 사항으로 조정 가능
자금관리  
• 소유주는 위탁 운영사의 호텔 자금관리 독립성 보장하며 위탁 운영사는 투명성을 제공 

• 호텔운영과 관련한 모든 자금집행은 위탁 운영사가 소유주를 대신하여 지출 
• 위탁 운영사는 위탁운영사의 비용으로 호텔운영과 관련한 비용을 지급할 의무가 없음 
• 고정비 전 손실은 소유주가 부담 (지출의 의무) 
 구매 
• 소유주는 위탁 운영사에게 호텔 운영과 관련한 구매권을 부여함 
Technical Service 
• 위탁 운영사는 소유주에게 개관 전 건축 및 운영관련 Technical Service를 일정 금액의 범위에서 제공
 IT 
• 호텔 운영시스템의 선정은 호텔 Operator의 선정 기준에 따름  

• 호텔시스템의 설치, 교육에 대한 비용은 Owner측에서 부담



(주)그린홀딩스는 고객님의 가족입니다.
Hospitality Management로의 첫걸음을 걷기 시작하였습니다. 
Management (위탁경영서비스) Master Lease Service (장기 책임임대차 계약) Consulting (컨설팅) General Marketing Agent (총마케팅 대리점) Outsourcing (인력파견) Food & Beverage Business (식음료사업) 

종합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탁경영계약 호텔은 소유회사와 경영회사간의 계약을 통해서 경영회사측이 호텔의 총 경영을 책임지고 운영하는 것으로 소유와 경영이 완전히 분리되는 전문경영체제이다. 

위탁경영계약은 호텔 경영을 효과적으로 전개하고 운영하려는 경영 전문기술을 가지고 호텔경영 방법을 소유회사에 제공하는 사업협정으로서 우수한 경영기술을 갖고 있는 전문 호텔기업과 호텔의 소유회사와 상호계약을 통하여 그 자산을 이용하고 호텔을 경영하며 소유회사는 일정의 경영의 대가로 수수료를 지불하는 방식이다. 



목적 : - 선진호텔 경영기법 전수  - 자본과 경영의 분리
장점 : - 인지도 활용  - 기술 전수 가능  - 예약망 이용

단점 : - 높은로얄티 및 수수료(인센티브포함)  - 경영참여 불가


<호텔위탁경영> 주식회사 그린홀딩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