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식음운영 전문기업 (주)그린홀딩스와 위탁경영

2018. 11. 12. 11:59카테고리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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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식음은 골프장을 내장하는 한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을 해야 하는 특성상 현재 까지 골프장 내장객에 대한 서비스 차원으로 인식되어온 것이 사실이다. 즉, 매출 증대와 이익 향상보다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내장 고객의 만족도 향상이 주된 목적이 었다. 하지만, 많은 골프장이 개장하면서 내장객이 감소하고 이에 따른 영업이익이 축소되 는 상황에서 경영자 입장에서는 관심을 가지지 않던 식음 부분을 통한 경영현황을 개선해야 합니다. 



<골프장의 개선 방향>

1. 체계적인 손익 관리의 미흡과 더불어 메뉴 운영에 있어서 표준 레시피, 메뉴엔지니어링과 같은 기준 대신에 주방장의 감각에 의한다는 것이다.

2. 매출향상과 비용절감 그리고 효율적인 메뉴 운영이라고 할 수 있다. 


<(주)그린홀딩스의 생각>

골프장 식음은 서비스라는 인식이 높아 체계적인 운영보다는 경영자의 의중에 따라 경영되어 온 것이 사실이다. 
 골프장은 2008년 금융위기 이후에 내장객 유치의 어려움으로 지속적인 어려 움을 겪고 있다는 점

 골프장의 제2의 매출이라고 할 수 있는 식음 경쟁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입니다.


골프식음운영 전문기업 (주)그린홀딩스와 위탁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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